• 학원관리와 학부모소통으로 성공학원을 만들어갑니다
 
 
HOME > 서비스 안내 > 고객 서비스 지원 안내
 
   
 
   
대상제품 교육진행 비고
ㆍManager
ㆍStandard
ㆍPremium
서비스 계약 이후 방문 사용자
교육 초기 1회 진행
초기 1회 방문 교육 진행 이후 재방문 교육 요청시
출장 비용 발생
대상제품 A/S 정책
출결기기
(지문,RF,키패드)
ㆍ구매설치 후 1년 무상 A/S
ㆍ1년 경과 후 A/S 비용 발생
ㆍ사용자 과실에 의한 파손 및 문제 발생시 기간에 상관없이 A/S 비용 발생
* 출결 단말기 설치 완료 후 이전 설치 요청시 이전 설치비 발생 (A/S에 포함되지 않음)
기본 서비스
구분 내용 비고
로고/약도 - 로고파일 학원에서 제공
- 약도는 Naver 또는 Daum 지도 캡쳐 제공
- 맟춤형 약도 디자인제작은 지원하지 않음
배너/플래시/이미지 - 각 사이즈에 맞게 학원에서 제작 제공시
교체 처리
- 학원에서 제작 제공하는 "배너/플래시/이미지"에 대한 별도 가공 없이 교체만 가능
- 월 2컷 변경(그 외 유료)
메인배너 링크
주소 변경
- 링크 주소 변경 요청시 링크 변경 처리 - 월 2컷 변경(그 외 유료)
간단한 10자 이내 텍스트 수정 - 최초 서비스 오픈시 1회에 한해 텍스트 수정 지원 - 홈페이지 오픈후 15일 경과 전까지 요청 가능
Premium 서비스 이용 학원을 위한 매월 홈페이지 무료 유지/보수 서비스
- 월 서비스 이용료를 기준으로 구분하여 서비스 제공
제품 월 이용료
(VAT포함)
월단위 무료서비스 내역 비고
Premium 110,000원 이상 - 텍스트수정 :1회
- 배너 수정 :1회
- 수정 작업시 기존 내용의 50%를 초과 하는 작업일 경우 신규 제작으로 판단하여 별도 작업 비용 발생

- 월 무료서비스 지원 범위를 초과할 경우 디자인 작업 및 제작 비용 발생
220,000원 이상 - 텍스트수정 :2회
- 배너 수정 :1회
- 이미지 수정 :1회
- 신규 팝업 디자인 :1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