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원관리와 학부모소통으로 성공학원을 만들어갑니다
 
  • 고객서비스 지원안내
  • HOME > 서비스안내 > 고객서비스 지원안내
  • 대상제품 교육진행 비고
    ㆍManager
    ㆍStandard
    ㆍPremium
    서비스 계약 이후 방문 사용자
    교육 초기 1회 진행
    초기 1회 방문 교육 진행 이후 재방문 교육 요청시
    출장 비용 발생
    대상제품 A/S 정책
    출결기기
    (지문,RF,키패드)
    ㆍ구매설치 후 1년 무상 A/S
    ㆍ1년 경과 후 A/S 비용 발생
    ㆍ사용자 과실에 의한 파손 및 문제 발생시 기간에 상관없이 A/S 비용 발생
    * 출결 단말기 설치 완료 후 이전 설치 요청시 이전 설치비 발생 (A/S에 포함되지 않음)
    기본 서비스
    구분 내용 비고
    로고/약도 - 로고파일 학원에서 제공
    - 약도는 Naver 또는 Daum 지도 캡쳐 제공
    - 맟춤형 약도 디자인제작은 지원하지 않음
    배너/플래시/이미지 - 각 사이즈에 맞게 학원에서 제작 제공시
    교체 처리
    - 학원에서 제작 제공하는 "배너/플래시/이미지"에 대한 별도 가공 없이 교체만 가능
    - 월 2컷 변경(그 외 유료)
    메인배너 링크
    주소 변경
    - 링크 주소 변경 요청시 링크 변경 처리 - 월 2컷 변경(그 외 유료)
    간단한 10자 이내 텍스트 수정 - 최초 서비스 오픈시 1회에 한해 텍스트 수정 지원 - 홈페이지 오픈후 15일 경과 전까지 요청 가능
    Premium 서비스 이용 학원을 위한 매월 홈페이지 무료 유지/보수 서비스
    - 월 서비스 이용료를 기준으로 구분하여 서비스 제공
    제품 월 이용료
    (VAT포함)
    월단위 무료서비스 내역 비고
    Premium 110,000원 이상 - 텍스트수정 :1회
    - 배너 수정 :1회
    - 수정 작업시 기존 내용의 50%를 초과 하는 작업일 경우 신규 제작으로 판단하여 별도 작업 비용 발생

    - 월 무료서비스 지원 범위를 초과할 경우 디자인 작업 및 제작 비용 발생
    220,000원 이상 - 텍스트수정 :2회
    - 배너 수정 :1회
    - 이미지 수정 :1회
    - 신규 팝업 디자인 :1회